1. HOME
  2. 고객센터

이용안내

아워홈 TFS는
토탈푸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아워홈 홈페이지 이미지

아워홈TFS는 국내 최초
식자재 종합 포털 사이트로서
식자재 관련 다양한
정보 교류 및 커뮤니티 채널
입니다.

아워홈의 40년 운영 노하우부터
고객 맞춤 컨설팅 OHFOD 까지
아워홈의 특화된 고품질 서비스를
경험
하실 수 있습니다

아워홈TFS를 만나면
편해집니다.

고객 맞춤 컨설팅 OHFOD
손 위에 전구가 올라간 아이콘

지금 나에게 필요한 솔루션을
추천받고

OHFOD 상담까지
가능합니다.

아워홈 솔루션 제품정보
상자 속에 별이 든 아이콘

제품상세정보부터 주문시스템
TOS,
bobtner, 아워홈몰로
연동됩니다.

추천메뉴&레시피
메뉴판 아이콘

아워홈 메뉴 전문가가 검증한
16,000여개
추천메뉴&레시피를 제공합니다.

운영정보, 서포트
문서 아이콘

사업장 운영에 필요한
위생가이드,
교육자료, POP, Fresh Lab 등의
콘텐츠가
제공
됩니다.

기획전/이벤트
폭죽 아이콘

기업회원만을 위한 특가찬스
모두주목금day와 매월 다양한
이벤트

운영됩니다.

커뮤니티 #글쓰기
종이와 연필

온라인 메뉴, 티키타카에서
노하우 공유 및 소통하고자
합니다.

  1. 1. 회원구분

    아워홈TFS는 누구나 회원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구분 내용 회원전환 안내
    기업회원 아워홈과 식자재 거래를 하시는 업장(기업)에서 근무하시는 분 개인가입 +주문시스템 TOS ID와 비밀번호 입력
    개인회원 일반인 및 아워홈과 식자재 거래를 하지 않는 분 개인가입
    비회원 회원가입을 하지 않는 고객 -
    임직원 아워홈 임직원 사원번호 입력
    * 회원유형 추가 : 회원유형에 따라 맞춤형 콘텐츠가 제공됩니다.
    • 숟가락과 포크 아이콘 일반
    • 요리사 모자 아이콘 영양사
    • 조리도구 아이콘 조리사
    • 상점 아이콘 자영업자
    • 빌딩과 사람 아이콘 기업담당자
    • 사람 아이콘 미선택
  2. 2. 콘텐츠 이용

    회원구분에 따라 콘텐츠 열람 및 사용 권한에 차등이 있습니다.

    구분 내용
    일반회원 Solution제품 정보, 추천메뉴&레시피, Fresh lab, #글쓰기 등 이용 가능
    기업회원 전체 콘텐츠 이용 가능
    게시물의 저작권과 책임
    1. “아워홈 TFS” 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아워홈TFS”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이 “아워홈 TFS”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되며, 게시된 정보나 의견은 “회사”의 입장과는 무관합니다.
    4. 서비스에 게시한 게시물로 파생되는 문제에 대해서는 전적으로 게시한 본인에게 있습니다.
    5.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중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이 저작권에 위배되더라도 “회사”는 민,형사상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만일 문제가 되는 게시물에 의하여 “회사”가 타인으로부터 손해배상청구 등의 이의제기를 받을 경우 해당회원은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을 부담해야 합니다.
    게시물 관리
    1. “회사”는 회원이 게시한 게시물에 대하여 상세 모니터링을 실시하며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 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고 즉시 신청인에게 통지합니다.
    2.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3. 본 조에 따른 세부절차는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이 규정한 범위 내에서 “회사”가 정한 게시중단 요청서비스”에 따릅니다.
    게시물 삭제 기준

    “회사”는 서비스 운영목적에 위배되는 게시물은 언제든지 삭제처리가 가능합니다.

    1. 본인/타인의 개인정보(신상정보, 위치, 연락처, 이메일 등)가 포함된 게시물
    2. 영리 목적의 광고 게시물(경품 지급, 상품 광고, 사이트 홍보)
    3. 악성코드가 포함되어 있거나 시스템 장애를 유도하는 게시물
    4. 특정 사상/종교적 색채가 짙은 게 시물
    5. 특정 개인 및 회사에 대한 허위 사실을 악의적으로 유포하는 게시물
    6. 게시판 성격과 무관하거나 서비스의 질을 저해하는 게시물
    7. 짧은 시간 동안 반복적으로 게시되는 게시물
    8. 상호비방 및 욕설 등이 게시되는 게시물
    9. 허가되지 않는 제3자의 정보를 임의적으로 게시되는 게시물
    이용자 제재 기준

    회사는 서비스운영목적에 맞지 않는 게시물을 반복적으로 게시하는 회원에게는 아래와 같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1. 운영원칙 위반 적발 시 경고조치 : 유선 및 무선을 통하여 사전경고를 할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대응합니다.
    2. 운영자는 게시물 운영정책 위배 시 브라인드 처리가 가능하며 게시물 작성 후 획득한 포인트는 차감됩니다.
    3. 경고 및 후속조치에도 지속적으로 운영원칙에 위배될 경우 해당회원은 최종적인 통보 후 강제탈퇴처리가 가능하며 해당회원정보를 영구 보관하여 더 이상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도록 제재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4. 온라인상의 상호비방을 통한 분쟁발생시 “회사”는 관여하지 않으며 회원과 회원간의 해결을 원칙으로 합니다. 분쟁이 장기화되며 회사이미지가 손상될 수 있는 상황이라고 판단될 경우 “회사”는 개입할 수 있으며, 회사이미지 손상여부가 판단될 경우 “회사”의 사규에 따라 추가 제재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게시물 복원 기준

    운영자에 의하여 게시물의 운영정책에 맞지 않아 블라인드처리 및 삭제처리의 제재조치를 당했으며 부당하다고 사료되어 게시물 재복원을 게시당사자가 요구할 경우 아래절차를 의거하여 소명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에 이의제기가 타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게시물을 복원합니다.

    이의 제시 신청절차
    1단계 : 서면접수
    메일 및 팩스 우편으로
    소명자료 제출
    2단계 : 검토
    아워홈 토탈솔루션 게시물
    운영정책 전담팀 접수자료 검토
    3단계 : 결과통보
    이의제기 검토결과를
    우편 및 메일로 통보